녹색 잔디 위 알뜰한 로맨틱 웨딩 지원
용인시민 체육행사 30% 할인도

축구 꿈나무 양성을 위한 축구전문 테마파크이자 교육센터인 용인시축구센터가 시민들을 위한 문화복지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해 주말 야외 결혼식장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를 위해 용인시축구센터는 결혼전문업체 ‘용인웨딩’과 협약을 체결했다. 메인스타디움 천연잔디구장과 그 옆에 위치한 인조잔디구장을 야외결혼식장으로 제공한다. 시민들이 세계적인 축구센터에서 녹색잔디 위 낭만적인 결혼식을 저비용으로 치를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천연잔디구장은 차양시설이 설치된 1200석 규모의 스탠드가 구비되어 있다. 또 총330㎡규모의 라커 2개소를 각각 신랑신부 대기실로 사용할 수 있고, 축구센터 식당에서 피로연을 개최할 수 있다. 인조잔디구장은 차양시설이 설치된 600석 규모의 스탠드가 구비되어 있다. 용인시민이면 누구나 야외결혼식장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결혼식 2개월 전 예약해야 한다. 용인시축구센터 교육지원팀 또는 용인웨딩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센터는 용인시의 생활체육 활성화 방침에 따라 지난 2005년부터 시작한 시민 대상 체육행사 등 운동장 임대도 적극 활성화할 방침이다. 용인지역 거주 시민이 신청하면 정상 임대가의 30%를 할인해준다. 용인 지역 체육대회, 읍면동 행사 등 시민 참여 문화체육공간으로, 시민 체력증진을 위한 생활체육시설로 문호를 개방한다는 구상이다.

용인시축구센터 관계자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쾌적한 시설을 갖춘 센터에서 추억에 남는 야외결혼식이나 체육행사를 치를 수 있을 것”이라며 “시민 만족도 제고, 방문자 이용편의 증진 등을 위해 정성껏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용인시축구센터는 원삼면 죽능리 532번지 일원에 15만6918㎡규모, 인조잔디구장 3면과 천연잔디구장 2면, 미니돔구장 1면, 기숙사동, 축구전시관, 주차장 (277대규모) 등을 갖추었다.

문의 용인시축구센터 교육지원팀 031-339-3322, 용인웨딩 031-679-0884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