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eTV뉴스]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26일 ㈜대명엠앤티(대표 강민영)에서 남양주시 의료급여사업 발전을 위한 후원금 1000만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 심우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대명엠앤티, 남양주시 의료급여사업 발전 위한 1000만원 기부.
㈜대명엠앤티, 남양주시 의료급여사업 발전 위한 1000만원 기부.

이날 전달식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한 강민영 ㈜대명엠앤티 대표, 심우만 남양주시복지재단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으며, 후원금은 관내 의료급여 대상자 지원과 재가 의료급여 시범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강민영 대표는 “이번 나눔으로 경제적 어려움과 질병으로 힘들어하고 있는 주변의 이웃이 제때 치료를 받을 수 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기업은 지역사회의 일부로서 사회적 책임을 소홀히 하지 않고 공동체의 건강한 삶을 위한 지원을 이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주광덕 시장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관심을 가져주시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취약계층이 소외되지 않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시에서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심우만 대표이사는 “이웃을 돕고자 나누어 주신 따뜻한 마음이 지역사회 구석구석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대명엠엔티는 금속 골조 구조재 등을 제조하는 회사로 강민영 대표는 지난해에도 의료급여 사업 발전을 위해 1천만원을 기부하는 등 나눔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