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eTV뉴스] 부평구(구청장 차준택)는 15일, 사회복지법인 인천가톨릭사회복지회로부터 지정후원금 3000만원을 전달받았다.

사회복지법인 인천가톨릭사회복지회, 부평구에 3000만원 지정후원금 전달.
사회복지법인 인천가톨릭사회복지회, 부평구에 3000만원 지정후원금 전달.

사회복지법인 인천가톨릭사회복지회는 중구 답동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이다. 후원 및 자원개발사업, 사회복지활동조사, 장학사업, 긴급생계 및 의료·주거지원 등의 다양한 사회복지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인천가톨릭사회복지회장 이상희 신부는 “인천광역시 약사회와 익명의 후원자분들이 보내주신 후원금을 기부자들의 뜻에 맞게 사용하고자 저소득 조손가정과 재가 한부모가정에 전달하게 됐다”며, “이번 전달을 통해 기부하신 분들의 따뜻한 마음과 나눔이 선한 영향력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차준택 구청장은 “지역 내 저소득 조손가정과 한부모가정에 따뜻한 성금을 전해준 사회복지법인 인천가톨릭사회복지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지정후원금 지원을 계기로 인천가톨릭사회복지회와 부평구 간 협력을 통한 사회복지사업이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후원금은 구에서 추천한 지역 내 저소득 조손가정 및 한부모가정 30세대에 대해 인천가톨릭사회복지회에서 각 가정에 직접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