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eTV뉴스] 안성시(시장 김보라)에 고향사랑기부제 2호, 3호, 4호 고액 기부자가 이어지고 있다.

안성시, 고향사랑기부제 릴레이 고액 기부 이어져.
안성시, 고향사랑기부제 릴레이 고액 기부 이어져.

시는 3일 세종시에 거주하고 있는 김성철, 백세라 부부와 용인시에 거주하는 임진우씨가 시장실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1인 최고 금액인 500만원을 각각 기탁 했다고 밝혔다.

이날 안성시를 방문한 김성철, 백세라 부부는 안성시 일죽면이 처가댁으로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안성을 응원하는 마음을 전했으며, 임진우씨도 뜻을 함께하며 기부에 동참했다.

특히 3명의 기부자는 기부금의 30%인 450만원 상당의 답례품을 취약계층 아이들을 위한 물품으로 기탁하며 평소 어린아이들을 위한 훈훈한 사랑을 실천했다.

김성철, 백세라 부부는 “평소에 기부를 생각해 오다 올해 새로 시행된 고향사랑기부제를 알게 돼 동참하게 됐다” 며 “늘 생각해 오던 기부를 실천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안성시에 애정을 갖고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하고 계신 기부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더욱 살기 좋은 안성을 만들어 그 마음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모아진 고향사랑기부금은 사회적 취약계층 지원, 청소년 육성 및 보호, 지역주민의 문화·예술·보건 증진, 지역공동체 활성화 등 안성시 지역발전에 사용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