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여성단체협의회, 제14대, 15대 회장 이·취임식 가져
상태바
안성시여성단체협의회, 제14대, 15대 회장 이·취임식 가져
  • 오재빈 기자
  • 승인 2023.0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eTV뉴스] 안성시여성단체협의회는 6일 공익활동지원센터 내 가치마당에서 「안성시여성단체협의회 제14대, 15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안성시여성단체협의회, 제14대, 15대 회장 이·취임식 가져.
안성시여성단체협의회, 제14대, 15대 회장 이·취임식 가져.

이날 행사에는 여성단체 회원들과 이금자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장, 김보라 안성시장, 최혜영 국회의원, 안정열 안성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도의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제14대 회장으로 이임하는 이정옥 회장에 대한 공로패 전달식, 취임하는 제15대 김미경 회장의 임명장 전달 및 단체기 이양 시간 등을 가졌다.

이정옥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여성단체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역대 회장님, 후원회 이사님, 많은 여성단체회장 및 회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김미경 신임회장에 대한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미경 취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이종옥 회장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건강한 가정을 만들고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안성시여성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함께한 김보라 안성시장은 “이정옥 회장님의 많은 노력에 대해 감사드리며, 여성단체 회원들과 함께 신임회장님이 지금처럼 해주시면 더 발전되는 단체가 될 거라고 생각되며 함께 연대하며 응원하겠다”며 축사를 전했다.

한편 안성시여성단체협의회는 1988년 3월 설립돼 현재까지 총 15개 단체가 활동하고 있으며 안성시 발전을 위해 폭력예방특강, 양성평등 활동, 불루이웃 돕기 등의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