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한경 디지털국제공조 대표, 남양주시에 지속적인 기부 활동으로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상태바
문한경 디지털국제공조 대표, 남양주시에 지속적인 기부 활동으로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 권오규 기자
  • 승인 2021.0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eTV뉴스] LG시스템 에어컨 전문점인 디지털국제공조의 문한경 대표가 11일 경기북부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남양주시복지재단에 후원금 1억원을 기부하며 사랑의열매 고액 기부자 클럽인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했다.

문한경 디지털국제공조 대표, 남양주시에 지속적인 기부 활동으로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문한경 디지털국제공조 대표, 남양주시에 지속적인 기부 활동으로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아너 소사이어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운영하는 고액 기부자들의 모임으로,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되면 인증패 전달과 함께 연 1회 회원의 날 행사 및 사랑의열매 행사 VIP 초청 참여 등의 활동을 펼치게 된다.

문한경 대표는 “항상 지역 발전을 위해 무엇을 하는 게 좋을지 고민해 왔다. 남양주시 저소득층을 위해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싶어 기부를 실천하게 됐다”며 “이번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을 계기로 주변에 널리 알려 따뜻한 마음을 가진 사람들이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문한경 대표의 나눔 활동이 뜻은 있으나 실천하지 못하고 있는 개인, 기업 등에게 좋은 자극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러한 선행의 움직임이 모두에게 좋은 파장으로 이어지길 희망하며 소외계층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에 감사드린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문한경 대표는 지난 2017년부터 다문화가정 및 북한이탈주민을 위해 결연 후원금을 전달해 왔으며, 남몰래 어려운 이웃을 도우려고 노력하는 모습으로 지역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