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맞춤랜드 반응형 홈페이지 오픈

안성시의 대표 휴식공간인 안성맞춤랜드(보개면 복평리 소재)를 소개하는 반응형 홈페이지가 7월 21일부터 새롭게 오픈한다.

반응형 홈페이지란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스마트 TV 등 다양한 정보기기로 접속 시 기기 화면 크기에 맞춰 메뉴가 자동으로 재배치되는 등 이용자가 쉽게 접근해 필요한 정보를 열람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통합시스템이다.

기존에는 안성맞춤랜드 내에 있는 시설물인 남사당놀이 공연장,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천문과학관, 공예문화센터, 사계절썰매장 등의 홈페이지가 분리․운영돼 각 시설물의 안내 및 이용예약 시 개별 홈페이지를 일일이 찾아봐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이번 홈페이지 구축은 고객 입장에서 보다 편하고 쉽게 안성맞춤랜드를 둘러볼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었으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와 랜드 시설에 대한 최신 정보 제공 등 이용자의 편리성을 높였다.

박종철 안성맞춤랜드사업소 소장은 “새로운 홈페이지는 안성맞춤랜드 내에 각 시설별 이용정보를 한 곳에 모아 시민들이 쉽고 신속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는데 주력했다”며 “효율적인 정보자원으로 이용자들과의 편리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랜드 홍보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이용방법은 네이버 검색창에 안성맞춤랜드를 검색하거나 주소창에 안성맞춤랜드 홈페이지(http://asmcland.or.kr) 입력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