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eTV뉴스] 평택시청 직장운동경기부 볼링팀이 25일 서울 올림픽파크텔에서 열린 2023년도 대한볼링협회 유공 표창 시상식에서 최우수선수상, 여자일반부 우수지도자상, 여자일반부 우수단체상을 받는 영광을 차지했다.

평택시청 볼링팀, 대한볼링협회 유공 표창 수상.
평택시청 볼링팀, 대한볼링협회 유공 표창 수상.

이번 시상은 2023년 한 해 동안 대한민국 볼링 발전에 기여한 볼링팀과 선수 및 지도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평택시청 볼링팀은 2023년 한 해 동안 협회 주관 및 승인대회에서 금메달 10개, 은메달 12개, 동메달 3개를 획득해 지난 2022년에 이어 2년 연속 여자일반부 우수단체상을 수상했다.

또한 손혜린 선수는 2022년 여자일반부 우수선수상에 이어 올해에는 모든 선수 중에 가장 뛰어난 활약을 펼쳐 최우수선수상을 받았으며, 평택시청 볼링팀을 이끌며 탁월한 지도력을 인정받은 오용진 감독은 2022년에 이어 2년 연속 여자일반부 우수지도자상을 받았다.

손혜린 선수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큰 상을 받게 돼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감독님과 팀원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올 한 해도 좋은 결과를 가져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수상소감을 전했으며,

오용진 감독은 “한 해 동안 고생하며 좋은 성적을 거둔 선수들이 자랑스럽다. 또한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은 평택시에 감사드리며 올해에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정장선 평택시장은 “2023년에 뛰어난 성적으로 평택시의 위상을 높인 볼링팀 선수단에 깊은 감사와 축하의 말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