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eTV뉴스] 고양문화재단은 11월 25~26일까지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김주원의 탱고발레 <3Minutes: Su tiempo 그녀의 시간>을 선보인다.

김주원의 탱고발레 ‘3Minutes : Su tiempo 그녀의 시간’ 포스터.
김주원의 탱고발레 ‘3Minutes : Su tiempo 그녀의 시간’ 포스터.

이번 공연은 국립발레단 프리마돈나로 15년간 정상을 지킨 발레리나 김주원이 탱고음악 매력에 끌려 발레의 특징적인 움직임을 바탕으로 만든 작품으로, 올해 더욱 강렬한 음악과 춤, 그리고 한층 탄탄한 드라마로 다시 한번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2019년과 2022년, 세종문화회관 공연 시 전 회차 매진으로 주목받았던 화제작이며, 2020년에는 대한민국발레축제에 초청받기도 했다.

<3Minutes: Su tiempo 그녀의 시간>은 밀롱가 ‘Su tiempo’를 찾게 된 그녀의 사랑과 이별의 시간을 열정적인 탱고 음악과 춤, 노래로 표현한 작품이다. ‘3 Minutes’은 탱고를 추는 두 파트너가 춤을 추는 시간 ‘3분’을 의미하며, 그 시간 안에 만남과 사랑, 이별의 서사를 담아내는 완전한 교감의 탱고 춤을 춘다.

탱고와 발레, 그 이질적인 움직임을 조화로 해석한 김주원 외에도 탱고의 감성을 담은 반도네오니스트 고상지, 뮤지컬계 미다스의 손으로 캐릭터에 대한 깊이 있는 해석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추정화 등 실력파 제작진과 스타 출연진이 참여해 탱고의 열정과 발레의 우아함을 아름답게 표현한다.

또한, 안무가로 돌아온 김주원은 발레 교육을 받은 후에도 탱고발레에 대한 학습과 연구를 통해 발레 기술을 활용해 탱고의 감성을 더욱 극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탱고발레가 더욱 세계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장르로 성장하길 희망하고 있다.

공연료는 R석 6만원, S석 4만원, A석 3만원이며, 고양시 소재 직장인 할인, 조기예매, 프렌즈데이 할인, 유료 관람티켓 소지자 할인, 24세 이하 청소년 할인, 예술인 할인 등 관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