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eTV뉴스]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13일 홍보대사 가수 이병찬의 다음 팬카페 회원들이 1014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포천시 홍보대사 이병찬 팬카페, 데뷔 2주년 맞아 포천시에 기부금 기탁.
포천시 홍보대사 이병찬 팬카페, 데뷔 2주년 맞아 포천시에 기부금 기탁.

기부금은 오는 10월 14일 가수 이병찬의 데뷔 2주년을 기념해 약 한 달간 팬카페 회원 130여명이 모금에 동참해 마련됐다.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된 기부금은 포천시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을 위한 의료비, 생계비, 난방비, 주거환경개선 비용 등에 쓰일 예정이다.

이병찬 팬카페 운영자는 “이병찬의 고향인 포천시에 기부금을 전달하게 돼 기쁘다”며, “기부금이 포천시의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이웃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 포천시 홍보대사 이병찬에게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포천의 자랑인 가수 이병찬의 팬분들이 전해주신 따뜻한 마음에 감사하다”며, “전달해 주신 기부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병찬 다음 팬카페는 지난 1월 5일 이병찬의 포천시 홍보대사 위촉일에도 200만원 상당의 희망나눔물품(쌀 60포)을 기부해 이웃 사랑을 실천한 바 있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