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eTV뉴스] 부평구 산곡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달 28일 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로부터 500만원을 전달받았다.

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 산곡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500만원 기부금 전달.
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 산곡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500만원 기부금 전달.

이번 기부금 전달은 지난 5월 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가 진행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금 사업 공모에 산곡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선정되면서 이뤄졌다.

협의체는 이날 전달받은 기부금으로 ‘쿨(cool)한 여름을 부탁해’ 사업을 진행했다. 이불 교체가 어려운 저소득가정 70가구에 침구세트(차렵이불, 패드, 베개커버, 베개솜)를 지원해 위생적이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했다.

최성욱 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장은 “취약계층 지원 사업으로 기부금을 전달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에서 함께 어우러져 지역사회와 상생, 소통하는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영숙 산곡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이번 공모 사업을 통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살피는 계기가 됐으며, 사소해 놓치기 쉬운 부분까지 신경 써서 지역돌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재수 산곡4동장은 “지속적인 공모 사업을 통해 지역의 어려운 가정을 살피는 산곡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위원들과 협력해 다양한 복지 사업을 전개하는 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는 지속적인 기부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나눔문화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