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대학생의 자연스러운 연기로 MZ세대에게 흥미·공감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

[경기eTV뉴스]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 공식 유튜브채널 “NH육튜브”에서 첫 자체 제작 웹드라마 <육니버시티> 프롤로그 및 1화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웹드라마 육니버시티 프롤로그 및 1화 썸네일. [사진=농협]
웹드라마 육니버시티 프롤로그 및 1화 썸네일. [사진=농협]

웹드라마 <육니버시티>는 가상의 대학 "육튜브 대학교"를 배경으로 신입생, 복학생, 학회장 등 다양한 캐릭터들의 소소한 대학 생활을 가볍게 풀어낸 일상 힐링 코미디물로 약 3개월 간 연애, 동아리, 축제 등의 내용의 에피소드를 옴니버스 방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육니버시티"에는 농협 축산경제 서포터즈인 대학생 15명이 출연해 젊은 시청자들에게 큰 흥미와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되며, 드라마 중간에는 치킨, 소세지 등 국내산 농·축산 제품이 소개돼, 시청자가 국내산 농·축산물에 대한 친숙함을 형성하는 데 기여할 예정이다.

안병우 농협 축산경제대표이사는 "이번 웹드라마를 시작으로, 대학생들이 직접 축산을 소개·체험하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젊은 세대에게 좀 더 다가가고자 한다"며, "미래 소비자인 MZ세대에게 축산물의 가치와 중요성을 알려, 국내산 축산물 소비 기반이 지속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