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나눔걷기 캠페인 종료, 저소득층 위한 의료비와 헌혈증서 기부
상태바
IPA, 나눔걷기 캠페인 종료, 저소득층 위한 의료비와 헌혈증서 기부
  • 정춘용 기자
  • 승인 2022.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eTV뉴스] 인천항만공사(사장 최준욱)는 쉽고 재미있는 비대면 봉사활동으로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제2회 나눔걷기 캠페인’을 마치고 기부금 1000만원과 임직원 기증 헌혈증서 백 장을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했다고 3일 밝혔다.

IPA, 나눔걷기 캠페인 종료, 저소득층 위한 의료비와 헌혈증서 기부.
IPA, 나눔걷기 캠페인 종료, 저소득층 위한 의료비와 헌혈증서 기부.

지난해부터 IPA는 블록체인 기부플랫폼 ‘체리(CHERRY)’ 앱을 통한 걷기 참여로 기부를 실시하는 ‘나눔걷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제1회 나눔걷기 캠페인’에는 임직원과 지역사회구성원 총 404명이 참여했으며,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소아암 환자 치료비 1000만원과 헌혈증 300장을 기부했다.

올해는 IPA 임직원을 대상으로 총 67일간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IPA 임직원 194명이 참여해 인천지역 저소득층을 위한 의료비와 임직원 기증 헌혈증서를 전달하게 됐다.

인천항만공사 김경민 ESG경영실장은 “더운 날씨에도 걷기를 통해 이웃돕기에 동참한 임직원에게 박수를 보낸다”며, “임직원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기부 프로그램으로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IPA는 나눔 걷기 캠페인 외에도 코로나19로 인한 혈액 수급난 극복에 기여하기 위해 매 분기 단체 헌혈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3일에는 중부지방해양경찰청과 3분기 사랑의 단체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