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어린이박물관, 토이뮤지컬 ‘목수장이 엘리’ 공연 개최
상태바
경기도어린이박물관, 토이뮤지컬 ‘목수장이 엘리’ 공연 개최
  • 권오규 기자
  • 승인 2022.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어린이예술제’ 첫 번째 행사

[경기eTV뉴스] 경기문화재단 경기도어린이박물관(관장 문성진)은 2022년 7월 3일(일)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토이뮤지컬 <목수장이 엘리>를 공연한다.

경기도어린이박물관, 토이뮤지컬 ‘목수장이 엘리’ 공연 안내.

2022년 ‘어린이예술제’ 첫 번째 행사로 선보이게 될 <목수장이 엘리>는 우리 모두가 소중하고 특별한 존재임을 일깨워주는 마음 따뜻한 가족뮤지컬로, 코로나19로 인한 긴 공백 끝에 관람객들과 오프라인에서 만나는 첫 대면 공연이다.

‘어린이예술제’는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이 어린이의 예술적 감수성과 창의성을 키워주기 위해 펼치는 예술 행사로 2020년에 처음 시작됐다.

그간 ‘어린이예술제’를 통해 <뒤죽박죽 어릔이 음악회> 등의 공연을 기획, 어린이들의 정서와 문화예술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은 2022년을 맞아 어린이들이 더 주체적이고 적극적으로 예술 활동에 참여하고, 장르를 넘나들며 자유로운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어른으로 성장하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공연과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 어린이들이 직접 만들어가는 예술 활동, 어린이 예술교육을 주제로 한 전문가 라운드테이블(비공개) 등의 행사로 구성된 ‘어린이예술제’는 연중 지속적으로 열리는 예술 축제로서 경기도 문화의 날 주간에 하나씩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어린이예술제’의 첫 번째 행사로 개최되는 토이뮤지컬 <목수장이 엘리>는 맥스 루케이도의 그림책 ‘너는 특별하단다’의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 그림책을 뮤지컬로 창작한 극단 아트컴퍼니 행복자가 또다시 토이뮤지컬로 옮긴 <목수장이 엘리>는 스스로를 소중하고 특별한 존재로 여길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감동적인 스토리를 인형극으로 감상할 수 있게 해준다.

<목수장이 엘리>는 7월 3일 일요일 경기도어린이박물관 2층 공연장에서 오전 11시와 오후 3시, 총 2회 진행되며 45분간 이어진다. 공연 관람료는 무료이나, 해당 회차의 박물관 입장권을 반드시 별도로 예매해야 한다. 경기도어린이박물관 누리집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 잔여 좌석에 한해 당일 현장 접수가 가능하다. 24개월 이상 전 연령층 관람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