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회사 임직원 대상 ESG교육 및 ESG경영 실천 다짐 행사 시행

[경기eTV뉴스] 한국중부발전(주)은 "25일(수) 자회사인 중부발전서비스(주)와 ESG경영 가치공유를 위한 ESG경영 실천 다짐행사를 시행했다"고 밝혔다.

25일(수) 한국중부발전(주)과 중부발전서비스(주)에서 ESG경영 실천 다짐행사를 시행했다. [사진=중부발전]
25일(수) 한국중부발전(주)과 중부발전서비스(주)에서 ESG경영 실천 다짐행사를 시행했다. [사진=중부발전]

중부발전서비스(주)는 경비, 시설, 소방·방재, 위생분야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중부발전(주)의 자회사로, 이날 중부발전서비스(주)는 전국 사업소의 관리자급 이상 임직원이 모여 지속가능경영이라는 주제로 워크샵을 시행하고 있었다.

충남 보령시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서 중부발전은 ESG경영의 최신 트렌드와 필요성,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른 변화된 안전관리방안 등 유익한 내용을 전달했으며, ESG경영 구호 제창 및 기념 촬영을 끝으로 ESG경영 실천 다짐행사를 마무리했다. 

양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친환경, 안전, 투명성을 근간으로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으로 도약할 것을 다짐했다.

중부발전서비스(주) 황장용 사장은 “상생의 공동체 구현을 위한 ESG 지원에 감사를 표하며, 모회사의 ESG경영에 발맞춰 지속가능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앞으로도 한국중부발전은 자회사 뿐만 아니라 협력기업, 지역사회로의 ESG 정착 및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