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eTV뉴스] 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 에너지사업부는 14일 도별 대표 주유소장과 에너지사업부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도 NH-OIL 농협주유소장 협의회’를 개최했다.

농협경제지주 에너지사업부는 14일 도별 대표 주유소장과 에너지사업부 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도 NH-OIL 농협주유소장 협의회’를 개최하고 농협주유소 운영방향과 사업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사진=농협]
농협경제지주 에너지사업부는 14일 도별 대표 주유소장과 에너지사업부 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도 NH-OIL 농협주유소장 협의회’를 개최하고 농협주유소 운영방향과 사업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사진=농협]

에너지사업부 주관으로 매년 2회 개최되는 NH-OIL 농협주유소장 협의회는 주유소장들이 경영에 필요한 정보를 공유 및 상호 교류하는 자리로 농협주유소가 각 지역을 대표하는 주유소로 거듭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돼 왔으며, 이번 협의회는 NH-OIL 농협주유소 운영방향과 당면현안 등에 대해 논의하고 사업을 활성화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했다.

농협경제지주 정정수 에너지사업부장은 “이번 협의회에서 논의한 사항들이 각 지역 농협주유소의 사업 활성화에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며, “고객에게 신뢰받는 NH-OIL 농협주유소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발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