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eTV뉴스] 안성시는 9일 보개면 주민자치센터에서 보개면민 70여명을 초청해, 시정에 대해 주민과 소통하는 ‘제2차 정책공감토크’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김보라 안성시장, 보개면민과 정책공감토크 행사 가져.
김보라 안성시장, 보개면민과 정책공감토크 행사 가져.

이날 정책공감토크 행사에서는 이장, 주민자치위원 및 각 주요 사회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건의사항에 대한 진행경과 보고, 김보라 안성시장의 시정 브리핑, 지역 현안에 대한 주민 의견수렴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보개면은 ‘불현~남풍간 도로확포장 신속 집행’ 등 장기간 진행 중인 도로확포장 사업이 많아, 주민 피로도가 높아지고 있어 이장 및 사회단체장들이 앞장서서 신속한 사업 집행을 요구하고 있고, 시에서도 상급기관과의 협의 및 예산확보 등 적극적으로 검토 및 추진 중에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날 우천에도 불구하고 행사장을 가득 메울 정도로 주민의 관심이 많았는데, 시장과의 1:1 대화를 통한 건의사항 등의 의견 수렴은 각 관련 부서에서 적극적으로 검토한 후 신속히 답변할 것을 약속함으로써 참석자들이 크게 만족해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그간 안성시는 모든 분들의 참여와 노력으로 많은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추진성과가 있었다. 앞으로도 시민분들과 소통하며 안성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각오를 전했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