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다산아트홀 레인보우 콘서트’ 익스트림 벌룬쇼 유튜브 중계
상태바
남양주시, ‘다산아트홀 레인보우 콘서트’ 익스트림 벌룬쇼 유튜브 중계
  • 권오규 기자
  • 승인 2020.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 ‘다산아트홀 레인보우 콘서트’ 익스트림 벌룬쇼 유튜브 중계
남양주시, ‘다산아트홀 레인보우 콘서트’ 익스트림 벌룬쇼 유튜브 중계

[경기eTV뉴스] 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8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해 27일 ‘다산아트홀 레인보우 콘서트’–익스트림 벌룬쇼를 유튜브를 통해 중계 운영한다고 밝혔다.

27일 저녁 8시 다산아트홀 공연장에서 공연예정이었던 ‘익스트림 벌룬쇼’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 조치에 따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남양주시 공식 유튜브 채널 ‘MY-N tv’에서 무관중 유튜브 중계로 운영한다.

익스트림 벌룬쇼는 풍선만으로 어린이들을 울고 웃게 하는 벌룬계의 스타 ‘임세준’, 대중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겸비한 목소리를 가진 크로스오버 팝 소프라노 ‘유명지’, 17세기에 탄생한 비둘기 마술과 불 마술 등을 선보일 마술사 ‘유원석’이 함께하는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세대 구분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퍼포먼스 콘서트 공연이다.

남양주시 관계자는 “향후 진행될 9월 다산아트홀 레인보우 콘서트(9월 24일(목) 동요콘서트, 9월 28일(월) Pop And Drawing)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지속 및 3단계 격상 시 유튜브 중계를 통한 비대면 공연으로 운영하고, 1단계로 하향 시 객석 간 안전거리를 확보하는 거리두기 좌석제로 운영할 예정”이라며 “또한 공연장(로비, 객석)에서 마스크 착용과 공연 전후 방역(소독)을 철저히 하여 시민의 안전한 관람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다산아트홀 레인보우 콘서트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사업’에 선정되어 국비를 지원받아 진행되고 있으며,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민들에게 문화예술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문화가 있는 날 ‘다산아트홀 레인보우 콘서트’ 관련 내용은 남양주시티켓예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문화예술과 공연운영기획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