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당정정책협의회, 상호 간 협력 의지 다져
상태바
의정부시·당정정책협의회, 상호 간 협력 의지 다져
  • 권오규 기자
  • 승인 2020.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eTV뉴스]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8월 14일 오후 3시 더불어민주당 의정부(을) 지역위원회와 당정 정책협의회를 개최하고, 의정부시 발전을 위한 각종 현안사업에 대해 논의하며, 상호 간 협력 의지를 확고히 했다.

당정 정책협의회
당정 정책협의회.

이날 회의는 안병용 의정부시장을 비롯 의정부시 간부 공무원과 김민철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등 주요 당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의정부시 현안에 대한 활발한 토론이 이루어졌다.

의정부시는 집중호우 피해 상황 및 대응 방안을 비롯해 의정부시가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Refresh 의정부 뉴딜사업 등을 소개하고, 경기북도 설치 지원, 캠프 스탠리 부지 활용방안, 장암차량기지 이전 등 11개의 안건에 대해 해당 국‧단‧소장으로터 추진상황을 설명하고 질의‧응답하는 순서로 진행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정부의 규제 및 불합리한 제도, 행정절차 지연, 예산 확보의 어려움 등으로 속도를 내지 못하고 있는 시의 역점사업들이 조속히 해결될 수 있도록 국회의원님을 비롯한 도의원, 시의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김민철 국회의원 및 주요 당직자들은 “의정부시의 100년 먹거리 완성을 위해 당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동참하여 중앙정부와 지방 간 소통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