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eTV뉴스] 인천행복배움학부모네트워크(대표 김영희)는 초, 중, 고등학교 온라인 개학이 이루어진 가운데 학교 현장에서 고군분투 하시는 선생님들을 응원하는 ‘희망가득 영상편지’ 응원릴레이를 펼쳐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학부모들은 여러 매체를 통해 온라인 수업을 준비하시는 선생님들의 모습을 접하고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고자 자녀들과 함께 응원 영상을 만들어 배포했다.

응원 캠페인에 참여한 이정미 학부모는 “우리 아이들과 학부모들의 응원이 선생님들께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동참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영상을 접한 한 선생님은 “온라인 수업 준비하는 과정이 쉽지 않았는데 위로하고 응원해 주시는 학부모님과 제자들의 모습에 마음이 울컥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인천행복배움학부모네트워크 대표 김영희 학부모는 “온라인 개학이라는 사상 초유의 길을 잘 헤쳐나가고 계신 교육가족 모두를 응원한다”며 “앞으로 응원 캠페인을 전국학부모네트워크와 함께 펼쳐나갈 생각이다”라고 밝혔다.

인천행복배움학부모네트워크는 인천형 혁신학교인 행복배움학교 학부모들로 구성되었으며 행복배움학교의 철학과 가치를 실천하며 학부모 학교참여의 사례를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