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SR 동탄역 임직원 설맞이 화성시동탄치동천종합사회복지관 배식봉사 및 70만원 상당 온누리상품권 후원물품 전달 등 사회공헌 진행

[경기eTV뉴스] 화성시동탄치동천종합사히복지관(관장 이순)은 우리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지난 22일 설맞이 명절행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를 진행하였다.

지역주민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주민들의 새해인상 동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점심 특식제공, 주민노래자랑 등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되었다.

더불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기 위해 매년 설 행사마다 찾아와주는 (주)SR 동탄역(역장 박보경) 임직원들이 화성시동탄치동천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설맞이 명절음식 만들기와 배식봉사를 진행하였으며, 7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후원하여 따듯한 설날 만들기에 동참했다.

(주)SR 동탄역 박보경 역장은 “화성시동탄치동천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지역주민들과 명절의 정을 함께 나눌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SR은 지역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화성시의 모범적인 공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화성시동탄치동천종합사회복지관 이순 관장은 “이번 설날 행사를 통해 가족들과 함께 명절을 보내지 못하거나 사회로부터 소외된 주민들이 이웃 간의 따스한 정을 느끼고 함께 즐기는 행복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화성시동탄치동천종합사회복지관은 2016년 화성시로부터 위탁받아 당해 9월에 개관한 복지관으로 현재 장애인, 노인, 다문화 가족 등 다양한 계층의 요구에 발맞춰 사례관리사업, 지역조직화사업 등 350여개의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지역주민에게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