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생환 서울시의회 부의장, 지역주민의 숙원사업 해소와 좋은 지역 환경 만드는데 최선

[경기eTV뉴스] 서울특별시의회 김생환 부의장(더불어민주당, 노원4)은 지난 23일 오후 3시 서울시 노원구청 소회의실(5층)에서 진행된 ‘월계-상계 특고압 송전선로 지중화사업 협약식’ 행사에 참석해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 날 행사에는 서울시의회를 대표하여 김생환 부의장과 송재혁, 오한아 의원이 참석하였고, 서울시 강태웅 행정1부시장, 우원식 국회의원(노원을), 김성환 국회의원(노원병), 오승록 노원구청장, 조택동 한국전력 서울지역본부장 외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

김생환 서울시의회 부의장은 축하의 자리에서 “지역 주민의 오랜 숙원 사업인 특고압 송전선로 지중화 사업 협약식이 개최됨으로써 동북권 지역발전에 큰 일획을 긋게 되었다”고 말하면서 “함께 수고해 주신 모든 분들의 노고와 헌신이 있었기에 오늘 지중화사업 협약 체결의 결실을 맺게 되었다”고 감회를 전했다.

김생환 부의장은 “월계-상계 특고압 송전선로 지중화 사업으로 지역주민의 생활 안전성 확보와 더 좋은 지역 환경을 만드는데 모든 분들이 한마음으로 수고해 주신 덕분”이라고 전하면서, “서울시의회에서도 함께 자리하신 송재혁, 오한아 의원님과 더불어 사업이 앞으로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열심히 돕겠다”는 약속의 말씀을 전했다.

이번 지중화 사업 구간은 영축산 노원변전소부터 지하철 4호선 차량기지를 거쳐 상계근린공원까지 이어지는 약 4.1km로, 송전철탑 18기가 설치되어 있다. 154㎸의 송전선로가 지나는 구간에는 상계 주공 16단지 등 12개 아파트 단지 1만 4383가구, 4만 4000여명의 주민들이 거주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