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의용소방대 연합회, 시의장과 간담회 가져
상태바
인천광역시 의용소방대 연합회, 시의장과 간담회 가져
  • 권오규 기자
  • 승인 2019.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eTV뉴스] 인천광역시 의용소방대 연합회(회장 이동영) 임원들은 25일 인천광역시의회를 방문하여 이용범 인천광역시의장과 간담회를 가졌다.

인천광역시 의용소방대 연합회, 시의장과 간담회 가져
간담회를 마치고 이용범 인천시의회의장과 의소대 연합회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유인상 부회장, 전남북 수석부회장, 이용범 인천시의회의장, 이동영 연합회장, 안병배 인천시의회부의장, 김광겸 사무총장

이날 간담회에는 이용범 시의장, 안병배 부의장과 더불어 이동영 인천광역시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전남북 수석부회장, 유인상 부회장 및 김광겸 사무총장이 참석하여 인천지역 전반의 안전문화 확산 방안에 대하여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누었다.

인천광역시 의용소방대는 총 100개대, 2,374명으로 구성되어 있는 봉사활동 단체로서 화재 및 구조·구급활동 지원과 화재예방 캠페인 및 어려운 이웃에 대한 봉사활동 전개 등 지역사회 전반에 걸쳐 자율방재체제 구축에 힘쓰고 있다.

이용범 인천광역시의장은 “7월 1일부터 새로 구성되어 활동하는 제8대 인천광역시 의용소방대 연합회의 발전을 기원하며, 화재 및 각종 재난현장에서 소방공무원과 함께 항상 인천시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지켜주시는 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린다. 인천광역시의회에서도 많은 지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