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배우 정혜선 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양평군, 배우 정혜선 홍보대사 위촉
  • 김유찬 기자
  • 승인 2019.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 배우 정혜선 홍보대사 위촉
양평군, 배우 정혜선 홍보대사 위촉

[경기eTV뉴스]배우 정혜선씨가 경기도 양평군의 홍보대사로 위촉되며 양평군과 새로운 인연을 맺었다.

양평군은 지난 19일 집무실에서 배우 정혜선씨를 초청하여 양평군 홍보대사 위촉식을 진행했다.

배우 정혜씨는 1960년 KBS 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여, 1972년 MBC 드라마 ‘새엄마’, 1983년 MBC 드라마 ‘간난이’, 1992년 MBC 드라마 ‘아들과 딸’ 등 많은 작품에 출연해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면서 꾸준한 인기를 누렸다. 작년 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숨바꼭질’에 출연하여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정혜선씨는 “1992년 당시 출연했던 MBC 드라마 ‘아들과 딸’의 촬영지가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였다. 북한강이 보이는 아름다운 경관에 매료되어 힘든 줄도 모르고 촬영에 임했다”며 “양평군을 알리는데 기여하게 되어 영광이다. 말뿐인 홍보대사가 아닌 양평군을 적극 홍보하여 실제 지역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배우 정혜선씨가 우리 군 홍보대사를 흔쾌히 맡아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작년 양평 김장보쌈축제때 오셔서 축제를 알리는 데 큰 도움을 주셨다. 앞으로도 홍보대사로서 자부심을 갖고 양평의 관광명소와 우수한 친환경농산물 등 우리 양평군의 매력을 널리 알려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