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사업 교류 협력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김학규)은 ‘용인지역 문화예술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13일 오전 11시 용인아르피아 이벤트홀에서 농협 용인시지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은 (재)용인문화재단 김혁수 상임이사와 농협 용인시지부 서은호 지부장 등 20여 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농협 소식지 등을 통한 용인문화재단 홍보 △두 기관 간 문화예술행사 상호 후원 △재단 주최 공연과 문화예술사업 후원 등 문화예술 행사의 상호협력 강화 등을 주요 내용으로 담은 협약서를 교환했다.

두 기관은 앞으로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상호 우호를 증진하고 문화예술 교류와 협력을 통한 유대를 강화하는 한편, 용인 지역 문화 예술 발전 및 지역 문화 발굴, 계승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 체계 구축, 금융서비스와 관련한 협력사업 추진 및 공동 발전을 도모하기로 했다.

(재)용인문화재단 김혁수 상임이사는 “두 기관이 유기적으로 협력해 용인 고유의 지역문화를 더욱 발굴 육성함으로써 특화된 컨텐츠 개발 등 용인 지역 문화예술의 르네상스가 기대된다 ”며 용인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공동의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재)용인문화재단은 금년 3월 5일 공식출범해 용인시 문화예술시설을 운영하며 매주 상설공연과 월 3~5회의 기획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5월 14일에는 (사)한국공연프로듀서협회와 문화예술사업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