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민들의 추억을 찾습니다”
상태바
“평택시민들의 추억을 찾습니다”
  • 오재빈 기자
  • 승인 2019.0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공모전 ‘평택, 당신이 머문자리’ 개최

평택시(시장 정장선)가 인구 50만명 대도시 진입을 기념하기 위해 사진 공모전 ‘평택, 당신이 머문자리’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평택 지역 곳곳의 추억을 재조명하기 위해 추진되는 것으로 시민들이 살고 있는 집이나 마을, 또는 함께 어울린 사람들 등 우리 동네를 표현할 수 있는 사진과 함께 사진에 담긴 마을 이야기나 개인의 추억을 100자 내외로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제출하는 사진은 촬영 시점의 제한 없이 오래된 앨범 속 사진이나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 모두 가능하며, 저작권 문제가 없는 순수 창작품이어야 한다.

선정된 작품은 4~6월 평택 시정소식지(굿모닝평택)에 소개될 예정이며, 선정 작품을 제출한 시민에게는 소정의 원고료(5만원 상당 상품권)가 지급된다. 더불어 선정된 작품은 전시회를 통해 시민에 공개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평택시가 대도시가 되는 시점에, 50만을 구성하는 시민 한사람 한사람의 이야기를 재조명하는 것은 지역 차원에서 의미 있는 작업이라 생각해 공모전을 추진하게 됐다”며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사진 및 원고의 제출 기한은 5월 10일까지이며, 관련 문의는 평택시 소통홍보관(031-8024-2126)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