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전문 문화예술교육을 통한 시민들의 문화예술향유 기회 확대를 위하여 운영하는 ‘2019 창의예술아카데미’의 1학기 신규 수강생을 오는 12월 6일부터 모집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연령과 수준에 맞춘 전문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수강할 수 있는 ‘2019 창의예술아카데미’는 겨울방학특강, 어린이 감성놀이터, 음악․미술․인문․특별 아카데미로 구성되어 오는1월부터 6월까지 용인포은아트홀 예술교육실에서 진행된다.

▲어린이 감성놀이터는 미술놀이, 뮤지컬, 발레, 바이올린, 전자드럼, 플루트 등의 수업으로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감수성을 키워주며 ▲음악 아카데미는 클라리넷, 플루트, 클래식기타, 전자드럼, 가곡, 합창 ▲미술 아카데미는 캘리그라피, 보태니컬 아트, 아크릴화, 유화 ▲특별 아카데미는 탭댄스 ▲인문 아카데미는 뮤지컬, 건축, 서양미술사, 영화 등의 강좌가 다채롭게 구성되어 수강생은 연령과 수준에 맞춰 즐겁게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특히 겨울방학특강은 나도 싱어송라이터, 조물조물 소리만들기, ‘뇌’크레이션, 상상하는 연극놀이터, 서커스 광대학교 등 창의적·미적 체험 프로그램을 확대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문예술교육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한 창의예술아카데미는 해를 거듭할수록 수강생들의 실력 향상과 성취감이 상승되고 있으며, 수강생이 늘어 연간 1,500여 명이 수업을 수강하고 있다. 또한 수강생들에게 동호회 활동을 지원하고, 예술교육실 공간나눔 운영을 통하여 생활권 문화예술학습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2019년 1학기 창의예술아카데미 수강 신청 및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용인문화재단 예술교육 온라인수강신청 홈페이지(online.yi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용인문화재단 예술교육팀 031-260-3333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