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소방서 한현규 소방사, 하반기 BEST 안성소방인 선정
상태바
안성소방서 한현규 소방사, 하반기 BEST 안성소방인 선정
  • 오재빈 기자
  • 승인 2014.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소방서(서장 임정호) 119구조대 한현규(남 26) 소방사가 하반기 BEST 안성소방인으로 선정됐다.

BEST-안성소방인 선정은 청렴시책 및 업무성과 등에 공적이 높은 모범직원을 발굴 표창함으로써 청렴한 분위기 조성 및 열심히 일하는 직장문화 조성을 위해 실시되고 있다.

한현규 소방사는 2012년 안성소방서에 임용되었고, 2014도 하반기동안 화재진압 80건, 구조출동200건의 현장활동과, 소소심 소방안전육 및 화재예방 캠페인을 통해 화재예방 안전문화 확산에 앞장섰다.

또한 경기도 소방기술경연대회 최강소방관 분야에 안성소방서 대표로 출전하였고, 안성소방서 119구조대에 근무하면서 수상인명구조사(라이프 가드)자격증 및 스킨스쿠버 자격을 취득하는 등 현장에 강한 소방관으로 발전하기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였다.

하반기 BEST 안성소방인으로 선정된 한현규 소방사는 “119구조대원으로써 시민의 안전을 위해 충실했을 뿐인데 BEST 안성소방인으로 선정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현장에 강한 소방관이 될 수 있도록 끈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안성소방서 관계자는 “BEST 안성소방인으로 선정된 한현규 소방사의 시상식은 2015년 1월 2일 시무식 행사때 수상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안성소방서 모든 직원이 BEST안성소방인이 선정될 수 있도록 본인의 업무에 충실해 주길 바라며, 현장에 강한 안성소방서를 만들기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