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eTV뉴스] 남양주시의회 김현택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이 2일 남양주시 1층 로비에서 열린 ‘남양주시 기부자 명예의 전당’ 제막식에 참석했다.

남양주시의회는 시청 로비 1층에서 열린 ‘남양주시 기부자 명예의 전당’ 제막식에 참석했다.
남양주시의회는 시청 로비 1층에서 열린 ‘남양주시 기부자 명예의 전당’ 제막식에 참석했다.

이날 제막식은 김현택 의장을 비롯해 이상기 부의장, 김영실 복지환경위원장, 이경숙 복지환경부위원장, 남양주시장, 기부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으며 축하공연, 제막식, 명예의 전당 기부 시연,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김현택 의장은 이날 축사에서 “나눔문화의 확산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계신 기부자분들의 헌신과 정성에 감사를 표하며, 기부하는 문화가 더욱 존중받는 사회로 나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명예의 전당 조성을 계기로 우리 시 나눔문화가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남양주시 기부자 명예의 전당은 나눔을 실천하는 기부자들의 소중한 뜻을 기리고 지역사회에 건전한 기부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남양주시청 1층 로비에 디지털 월 형태로 마련됐으며, 소액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키오스크 및 단말기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정액 기부와 자율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