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 운영 체육지도자연수원 홈페이지, 인터넷 소통 지수 117개 공공 기관 중 1위 기록

[경기eTV뉴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이하 KSPO)가 지난 18일 열린 제15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시상식에서 준정부기관 부문 인터넷소통대상을 수상했다.

제15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인터넷소통대상(준정부기관부문)수상. [사진=kspo]
제15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인터넷소통대상(준정부기관부문)수상. [사진=kspo]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함께 주관하며, 매년 디지털 소통효과 측정지표(경영기여도, SNS지수, 인터넷소통지수, 콘텐츠경쟁력 지수)를 활용하여 우수 기업 및 기관을 선정하고 있다.

KSPO가 운영하는 체육지도자연수원 웹사이트는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직관적인 아이콘 활용 및 배치로 특히 인터넷소통지수에서 86.46점을 기록하며 전체 117개 공공기관 중 1위를 기록하며 인터넷 소통대상을 수상했다.

KSPO 관계자는“체육지도자연수원 홈페이지가 인터넷소통대상에 선정된 만큼, 앞으로도 KSPO가 운영하는 웹사이트들을 국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KSPO는 스포츠강좌이용권, 체육지도자연수원, 체육시설알리미 등 스포츠 관련 웹사이트들의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