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2022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서 우리 농축산물 홍보
상태바
안성시, ‘2022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서 우리 농축산물 홍보
  • 오재빈 기자
  • 승인 2022.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eTV뉴스] 안성시(시장 김보라)가 우리 농축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2022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에서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와 축산장터마당을 꾸리고 적극 홍보에 나선다.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는 농특산물 생산농가, 생산자단체, 법인, 농협 등 50여개 단체 등이 참여하며 안성맞춤 농특산물인 쌀·한우·배·포도·인삼을 비롯해 버섯, 장류, 화훼 등 100여개 품목을 판매한다.

특히 비대면 판매인 라이브 커머스를 동시 운영해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안성마춤 명품관 사진 찍기 SNS 홍보 이벤트와 신발 컬링·배 길게 깎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1일에는 안성마춤 5대 특산물 중 하나인 인삼을 활용한 인삼주 시음회도 열린다.

안성시 축산단체협의회와 안성축산업협동조합이 함께하는 축산장터마당은 가격 정찰제를 통해 안성 한우, 안성 한돈, 우유 및 유제품, 계란 등을 판매한다. 구운 계란을 활용한 에그아트, 곤충 전시·먹이주기 등 체험을 마련해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부스를 구성했다.

시 관계자는 “안성시 농축산물에 대한 소비자 수요와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바우덕이 축제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홍보하고자 부스를 마련했다”며 “축제 후에도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4년 만에 대면으로 개최되는 ‘2022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는 오는 9월 30일~10월 3일까지 안성맞춤랜드와 안성천 일대에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