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부도해상케이블카 ‘서해랑’, 여름맞이 소인 50% 할인 탑승
상태바
제부도해상케이블카 ‘서해랑’, 여름맞이 소인 50% 할인 탑승
  • 권오규 기자
  • 승인 2022.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을 맞이해 소인 탑승자(만 3세 이상~만 12세 이하) 7월~8월 할인행사 운영
서해랑 케이블카는 이제부터 YES, PET! 반려동물과 함께 케이블카 탑승 가능

[경기eTV뉴스] 서해랑에서 2022년 여름을 맞이해 7월과 8월에 소인 50% 할인으로 운영을 한다고 밝혔다.

제부도해상케이블카.
제부도해상케이블카.

이번 할인행사는 지역에 한정되지 않고 전국 누구나 소인이라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서해랑 케이블카는 반려동물 동승이 가능하다. 단, 반려동물 동승을 위해서는 케이지 이용은 필수이다.

제부도해상케이블카 야경.
제부도해상케이블카 야경.

제부도해상케이블카 ‘서해랑’은 2021년 12월 23일에 경기도 화성 전곡항과 제부도를 잇는 해상케이블카로 정식 오픈해 운영하고 있다.

해상 위, 국내 최장의 거리를 가진 ‘서해랑’은 전곡항과 제부도를 잇는 새로운 하늘길로 알려져 있다. 케이블카의 거리는 약 2.12km이며, 편도로 약 10분 정도가 소요된다. 한 번에 최대 10명 탑승이 가능한 케이블카 41대를 갖춰 시간당 최대 1500명 수송이 가능하다.

제부도해상케이블카.
제부도해상케이블카.

서해랑 케이블카 관계자는 “수도권에 위치해 있는 시설로써 많은 분들이 찾아와 좋은 추억과 행복 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소인들을 위한 할인행사, 반려동물 동승이외에도 서해랑 케이블카는 승강장 내부에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준비 중이며, 서해안의 멋진 문화공간으로 기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