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관내 우수 중소기업 찾는다
상태바
고양시, 관내 우수 중소기업 찾는다
  • 권오규 기자
  • 승인 2022.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고양시 우수중소기업 인증사업 참여 기업 모집

[경기eTV뉴스] 고양시(시장 이동환)가 관내 우수기업 발굴을 위해 ‘2022년 우수중소기업 인증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고양시청.
고양시청.

시는 1999년부터 307개사를 우수중소기업으로 인증했으며 현재 약 60여 사가 인증을 유지하고 있다.

우수중소기업 인증제도는 관내 성장 잠재력이 있는 중소기업을 발굴하여 지역경제 발전과 일자리 창출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도록 지원하기 위해 실시된다.

우수중소기업 인증 기업에는 ▲고양시 중소기업 육성자금 융자 지원 시 금리 우대 ▲지원사업 가점 부여 ▲공영주차장 요금 감면 ▲인증서 및 현판 교부 등의 다양한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신청대상은 공고일 기준 2년 이상 가동 중인 고양시 소재 제조업 또는 문화콘텐츠산업 영위 중소기업으로 최초인증은 5년, 재인증은 3년의 인증기간이 부여된다.

선정을 위해 신청 기업에 대한 재무 건정성, 기술 및 품질 수준, 고용 기여도 등을 평가하고 사업장 방문 조사를 진행한다. 시는 민선 8기를 맞아 더 많은 유망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우수중소기업 인증제도를 확대 시행할 계획이다.

신청 서류는 이달 29일까지 고양시청 기업지원과로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청 홈페이지(www.goyang.go.kr) 내 기업지원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