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국군장병을 위한 위문금 전달
상태바
캠코,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국군장병을 위한 위문금 전달
  • 권오경 기자
  • 승인 2022.0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절기 폭염 대비 용품 구입 등 국군 장병의 복지 향상에 쓰일 예정

[경기eTV뉴스]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사장 권남주)는 28일(화)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육군 제53보병사단에서 권남주 캠코 사장, 여인형 사단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국군장병들을 위한 위문금 전달식을 가졌다.

28일(화) 육군 제53보병사단(부산 해운대구)에서 권남주 캠코 사장(사진 왼쪽)이 국군장병들을 위한 위문금을 전달하고 여인형 사단장과 기념촬 영을 하고 있다. [사진=캠코]
28일(화) 육군 제53보병사단(부산 해운대구)에서 권남주 캠코 사장(사진 왼쪽)이 국군장병들을 위한 위문금을 전달하고 여인형 사단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캠코]

이번 부대방문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코로나 시국에도 국토방위에 헌신하며 부‧울‧경 지킴이 역할을 든든하게 수행하고 있는 국군장병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날 전달된 위문금 1000만원은 하절기 폭염대비 용품 구입 등 국군장병의 복지 향상 등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권남주 캠코 사장은 “코로나 장기화와 무더위 등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국군 장병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캠코는 올해 ‘국민과의 소통으로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키우는 캠코’를 사회공헌 추진목표로 설정하고, ▲일자리지원형 ▲희망나눔형 ▲미래성장형 등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