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상욱 시장의 성과를 계승해 시민의 복지와 안전 약속

[경기eTV뉴스] 장인수 오산시장 후보(더불어민주당)는 ‘안전하고 살기 좋은 오산’을 위한 10대 생활밀착형 공약을 22일 발표했다.

장인수 오산시장 후보, 오산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생활밀착형 10대 공약 발표.

장 후보가 제시한 생활밀착형 10대 공약에는 ▲365·24시간 달빛 어린이병원 오산형 공공산후조리원 조성 ▲안심귀가 보안관 운영 ▲초·중·고 입학축하금(교복+체육복) 지원 ▲전기차 충전소 확충 ▲오산천 도립정원화 추진 및 스마트 모빌리티 인프라 구축 ▲환승터미널 교통체증 해소(로타리 설치) ▲생활체육시설 확충(파크골프장, 야구장, 축구장 등) ▲학교 운동장을 야간 주차장으로 개방 ▲오산 전역 도시 정원화 및 반려식물 가꾸기 ▲어르신·장애인 공공일자리 확대가 담겨있다.

한편, 오산시는 보건복지부 지역복지사업평가에서 6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되는 등‘편의가 좋고 살기 좋은 오산’으로 평가받고 있다.

장인수 후보는 “생활밀착형 공약은 시민들이 변화를 바로 체감할 수 있는 민생정책이다”라며 “곽상욱 오산시장의 복지·노인·보육·교육정책의 성과를 계승해 오산시를 전국 최고의 복지행정 시스템을 갖춘 도시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어 “오산의 구석구석을 살피며 복지의 사각지대를 없애고 생활밀착형 10대 공약을 통해 남녀노소 모두의 행복이 보장되는 도시를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