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eTV뉴스] 김동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 선대위 동행캠프 직능본부가 공식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김동연 후보 선대위 직능본부, 11일 발대식 개최.
김동연 후보 선대위 직능본부, 11일 발대식 개최.

김동연 후보 동행캠프 직능본부(본부장: 고영인 국회의원/안산단원갑)는 11일 발대식과 임명장 수여식을 캠프 사무소 브리핑룸에서 개최했다.

고영인 직능본부장은 인사말에서 “더불어민주당 초선의원 80명의 대표로서 직능본부장으로 활동하게 되어 무한한 영광이다”며 소감을 밝혔다. “직능본부는 공조직이 할 수 없는 서민의 삶과 직결된 모세혈관조직으로, 선거의 승패에 중요한 역할과 책임이 있어 이번 지방선거승리의 핵심조직”이라며 김 후보의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이어 심현익 직능본부 수석부본부장(더불어민주당 이천시지역위원회 직무대행)은 “고 본부장과 함께 직능본부의 다양한 지역과 부문별 지지선언을 준비할 것이며, 미발굴된 중도성향 직능조직의 결합을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경기 600여 직능인들이 하나 되어 김 후보와 함께 민주주의의 보루인 경기도를 수성하고 경기발전에 기여하자”고 역설했다.

이날 참여한 부문별·지역별 직능본부 대표자들은 “한마음으로 6.1 지방선거 필승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남은 21일 선거기간 동안 다양한 활동으로 김 후보의 당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