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문화재단, 2022 고양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축하콘서트 ‘일여(一如)’ 개최
상태바
고양문화재단, 2022 고양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축하콘서트 ‘일여(一如)’ 개최
  • 권오규 기자
  • 승인 2022.0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POP 가수들과 함께 글로벌 스포츠 축제의 서막을 열다!
2022 고양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축하콘서트 ‘일여(一如)’ 포스터.

[경기eTV뉴스] 고양문화재단(이사장 이재준)은 ‘2022 고양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의 유치를 기념하고, 성공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오는 4월 19일 저녁 7시 30분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축하 콘서트 <일여(一如)>를 개최한다.

이번 축하콘서트는 품새의 마지막이자 정신과 육신이 ‘하나’가 된다는 ‘일여(一如)’ 품새의 의미를 담아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를 통해 세계인들이 하나 되는 평화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했다.

K-컬쳐의 대표주자들과 함께 만들어갈 축하콘서트 ‘일여(一如)’는 ‘경기도무용단’의 사물놀이를 시작으로 독보적인 컨셉 장인 걸그룹 ‘드림캐쳐’, 역주행의 아이콘 ‘브레이브걸스’, 가요계와 예능계를 종횡무진 활약 중인 ‘YENA(최예나)’와 태권도 상비군 출신 김요한이 소속된 6인조 보이그룹 ‘위아이’, 한국의 대표 밴드 ‘부활’ 출신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출연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고양문화재단에서는 축하콘서트 <일여(一如)>를 통해 2007년 이후 15년 만에 다시 태권도 종주국인 한국으로 돌아온 ‘2022 고양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의 시작을 알리고, 세계인들에게 태권도와 K-POP이라는 독보적인 문화를 전파해 고양특례시가 문화·스포츠 중심 도시로서의 위상을 굳힐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정재왈 고양문화재단 대표는 “K-컬쳐를 통해 세계 태권도인의 축제의 시작을 알리게 돼 매우 기쁘며 이번 공연을 통해 전 세계의 태권도인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태권도를 비롯한 한국 문화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K-POP을 통한 문화예술의 도시, 고양특례시를 알리고 각국의 참가 선수단과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공연 관람을 위해서는 4월 14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고양문화재단 홈페이지 내 예약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신청이 완료된 시민만 관람가능하며,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지침에 따라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