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 모드 몽고메리의 소설 '빨간 머리 앤'을 원작으로 한 창작 뮤지컬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가족뮤지컬

[경기eTV뉴스]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가족공연 시리즈로 전 연령대가 함께 관람할 수 있는 뮤지컬<앤 ANNE>을 오는 5월 7일~8일에 용인시문예회관 처인홀에서 개최한다.

뮤지컬<앤 ANNE>은 2017년 CJ문화재단 스테이지업 공간지원작으로 선정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학로 스테디셀러로 캐나다 작가 루시 모드 몽고메리의 소설 “빨강 머리 앤<Anne of Green Gables>”을 원작으로 한 창작뮤지컬이다.

100년이 넘도록 사랑받고 있는 소설 ‘앤’을 바탕으로 ‘걸판여고 연극반’ 학생들이 “빨간 머리 앤”을 공연으로 올리려는 과정을 그리고 있는 이번 공연은 원작 주인공 ‘앤’처럼 연극을 준비하며 성장하는 여고생들의 모습은을 그리고 있다. 특히, 세 명의 배우가 “앤”의 역할을 맡으며 각각 개성을 보여주는 모습이 매력적인 작품이다.

용인문화재단 가족공연 시리즈는 SEASONⅠ- 뮤지컬<앤 ANNE>을 시작으로 연극, 콘서트, 발레 등 총 4편의 다양한 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첫 시작인 앤의 이야기를 통해 온 가족에게 봄처럼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해당 공연은 5월 7일 오후 3시, 7시, 8일 오후 3시 총 3회 운영되며, 48개월 이상부터 관람할 수 있다. 티켓은 1층 3만원, 2층 2만원으로 오는 29일 2시부터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 (www.yicf.or.kr)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