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드그룹 양평TPC 골프클럽, 양평군에 해피나눔성금 1억 후원
상태바
라미드그룹 양평TPC 골프클럽, 양평군에 해피나눔성금 1억 후원
  • 권오규 기자
  • 승인 2021.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eTV뉴스] 라미드그룹 양평TPC 골프클럽(문병욱 회장)은 지난 22일 양평군청에서 해피나눔성금으로 1억원을 전달했다.

라미드그룹 양평TPC 골프클럽 해피나눔성금 전달식.
라미드그룹 양평TPC 골프클럽 해피나눔성금 전달식.

이날 전달식에는 문병욱 라미드그룹 회장, 정동균 양평군수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라미드그룹 양평TPC 골프클럽에서는 양평군 취약계층을 위해 앞으로 5년간 매년 1000만원씩 5000만원을 추가 후원할 예정으로 이번 후원까지 총 1억5000만원의 후원이 진행될 예정이다.

라미드그룹은 라마다서울호텔, 라마다송도호텔, 이천미란다호텔, 빅토리아호텔, 양평TPC 골프클럽, 남양주CC, 의성 엠스클럽, 버드우드GC, 동백스포랜드 등 다수의 호텔과 골프장 계열사를 운영 중이며, 이번 당진 플라밍고CC 개발사업을 시작으로 올해 말부터 강남 삼성동, 논현동에 주거사업도 신규로 진행 중에 있다. 앞으로 운영사업에서 개발사업으로 사업범위를 확장, 개발전문기업으로 적극적인 행보를 보일 예정이다.

문병욱 라미드그룹 회장은 “우리가 전하는 마음이 양평군 관내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도움이 되길 바라고, 지역사회에서 역할을 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정동균 양평군수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깊은 애정을 갖고,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해주신 라미드그룹에 감사드린다. 따뜻한 관심으로 전달되는 성금이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양평군에서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해 해피나눔성금모금으로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을 돕는 지역 특화 맞춤형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