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남읍 관내 취약계층 아동 위해 책상, 의자 등 후원 나서

[경기eTV뉴스] 남양주시 오남읍(읍장 김유중)은 22일 오남읍에 본사를 두고 있는 가구 제조업체 ㈜자코모(대표이사 박경분)가 ‘스마트 온라인 공부방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책상, 의자 등 450만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자코모, 남양주시 ‘스마트 온라인 공부방 지원 사업’ 동참.
㈜자코모, 남양주시 ‘스마트 온라인 공부방 지원 사업’ 동참.

‘스마트 온라인 공부방 지원 사업’은 코로나19로 인해 교육 과정이 비대면으로 전환됨에 따라 열악한 거주 환경으로 면학 분위기 조성이 어려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학습 격차를 예방하고, 학습 능률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전달식에는 코로나19 확산 상황을 고려해 김유중 오남읍장, 박경분 ㈜자코모 대표이사 등 최소한의 인원이 참석했으며, ㈜자코모가 후원한 책상 및 의자는 ‘스마트 기기 지원 사업’을 통해 스마트 기기를 지원받은 대상자 중 오남읍에 거주하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박경분 ㈜자코모 대표이사는 전달식에서 “미래를 책임질 아동·청소년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에 감사하다. 후원 물품이 필요한 곳에 잘 쓰였으면 좋겠고, 지속적으로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와 나눔을 이어 가고 싶다”고 말했다.

김유중 오남읍장은 “지역 주민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자코모에 감사드린다”며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자코모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자코모는 지난해 5월에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특별 성금 450만원을 기부한 것에 이어 8월에는 아동 마스크 1000매를 지원하는 등 나눔 활동을 활발히 펼치며 지역 사회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을 보여 주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