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문예진흥 ‘공연장상주단체’ 지원사업을 함께 추진할 단체

[경기eTV뉴스] 수원문화재단은 2021년 경기도 문예진흥 ‘공연장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 전문공연예술단체를 모집한다.

공공 공연장과 공연 예술단체 간 상호협력을 통해 상주단체에는 안정적인 제작환경을 제공하여 창작역량 강화 및 우수작품 제작·발표를 촉진하고, 공연장은 시설가동률을 높여 다양한 우수공연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지역공연예술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에는 3년 이상의 공연경력이 있는 연극(아동극, 뮤지컬 포함), 무용, 음악, 전통예술 등 공연예술 분야의 전문공연예술단체 등이 참여할 수 있다.

접수는 2020년 12월 31일(목) 18:00시까지 온라인접수(이메일 접수 : artrium@swcf.kr)하면 된다.

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은 2021년 경기문화재단 지원사업 <경기도 문예진흥 공모 - 공연장상주단체 육성지원 사업>에 예술단체와 협업 매칭 지원하여 최종 선정되면, 지역 환경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 개발 및 예술단체의 안정적인 제작환경과 역량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

수원문화재단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예술단체와 예술인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 상황을 함께 극복하고 공연예술계 위기전환에 힘을 합칠 전문공연예술단체의 많은 참여와 신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