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호현, “경기남부 군·민간통합국제공항은 지역 발전의 모멘텀 될 것”

[경기eTV뉴스] ‘화성시지역언론연합회(이하 화지연) 공동취재단’은 오는 4월 15일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한 화성시 후보들에 대한 릴레이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화지연은 화성시 유권자들에게 후보들의 생각과 의견을 전달하고, 유권자들의 정확하고 올바른 판단을 끌어내기 위해 생생인터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화지연 공동취재단’은 경기eTV뉴스, 경인통신, 스포츠서울, 화성뉴스, 화성타임즈입니다.

다음은 석호현 미래통합당 화성병 후보 인터뷰내용입니다(답변은 영상참조).

-.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화성병 지역구 미래통합당 공천 후보로 확정됐습니다. 선거에 임하는 각오를 밝혀주신다면.

-. 수원군공항 이전에 대해 수원과 화성의 지방자치단체장들과 총선 후보들의 대립양상의 공약이 제시되고 있습니다. 특히 수원시에서 민간국제공항 건립을 내세우며 화성시 화옹지구 군공항이전을 적극 홍보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석호현 후보님 또한 민간국제공항 건립에 찬성의견을 보여주셨다. 찬성하는 이유가 있나요.

-. GTX-C노선 병점역 연장 추진 공약을 내세우셨습니다. 그 외 병점역세권 개발사업은 주민들의 숙원사업으로 현재 진행하려고 하는 도시재생사업은 제한적이라는 평가입니다. 이 외에 후보님이 생각하고 있는 다른 방향의 개발사업이 있으신지요.

 

-. 끝으로 화성병 지역구 유권자들에게 인사말을 해 주시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