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eTV뉴스] 용인기자협회 창립6주년 기념 및 불우이웃돕기 행사가 용인상공회의소에서 14일 진행됐습니다.

행사에는 백군기 용인시장, 이건한 용인시의회 의장, 정춘숙 국회의원, 이동섭 국회의원. 시·도의원, 수상자 등이 참석했습니다.

백군기 시장과 이건한 용인시의회 의장, 정춘숙 국회의원의 축사에 이어 공로상이 전달됐습니다.

인터뷰) 백군기 용인시장

녹취) 이건한 용인시의회 의장

녹취) 정춘숙 국회의원

녹취) 최재은 용인기자협회 회장

공로상에는 손경태·노왕균·이종숙대표가, 사회봉사상에는 장애인시설을 운영하면서 장애인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용인지역 환경개선 활동 등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한 안성준 원장 및 서혜순 회장, 이성구씨가 수상했습니다.

체육상은 석종섭 용인시씨름협회 회장, 박태문 용인시야구협회 회장, 엄태권 용인시체육발전위원회 위원장, 노석종 재단법인 용인시축구센터 상임이사가 경제상에는 이봉애 회장, 서석홍 회장, 용인여성CEO 이봉애 회장, 서석홍 용인상공회의소 회장이 수상했습니다.

의정상에는 경기도의회 의원으로 재임하면서 의정 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하고, 경기지역은 물론 용인지역의 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으로 타의 모범이 된 고찬석도 의원을 비롯하여 지석환 도의원, 황재욱 시의원, 박원동 시의원이 받았습니다.

용인기자협회는 불우이웃돕기 행사에서 모여진 수익금은 매년 독거노인 및, 소녀가장 등 불우이웃돕기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경기eTV뉴스 권초롱입니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