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경기도 시ㆍ군 의원 의정발전 우수사례’ 공약실천분야 최우수상 수상 영예

화성시의회 오문섭 의원(복지경제위, 한나라당, 마선거구)이 (사)경기언론인클럽이 주관하고 경기도 시․군의장협의회에서 주최하는 ‘2012년 경기도 시군의원 의정발전 우수사례’ 심사 결과 공약실천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경기도 시ㆍ군 의원 의정발전 우수사례 시상은 한 해 동안 추진한 의정활동의 성과를 평가하여 지역발전과 주민들의 복지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 노력한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지방의정활동과 지역발전 공헌도, 지역주민들의 화합등을 토대로 선정하고 있으며, 시상식은 8일 경기도중소기업청 광교홀에서 있었다.

오문섭 의원은 2010년 화성시 태권도협회 회장을 맡으며 ‘청소년들의 무도 수련과 집단 따돌림에 관한 연구’라는 주제로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전문적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화성시의 체육과 교육 분야 발전에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쳤다는 것이 지역정가의 평이다.

 

 

또한, 최근에는 매일 이른 아침 초등학생 어린이들의 안전한 등굣길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수년간 교통안전지킴이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화성시의 안전한 도시환경 기반 구축을 위한 제도 마련에 온힘을 쏟는 등 지역주민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 공약실천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오문섭 의원은 “다양하고 깊이 있는 의정활동을 통해 시의회의 위상과 지방자치발전을 위한 밑거름이 되어 앞으로 시민행복과 화성시의 미래가치 창조를 앞당기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히면서 이번 수상은 동료의원들의 협조가 있었기에 가능한 것이라며 공을 동료의원들에게 돌렸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