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의회 김기정 의원, 대한민국 행복나눔 봉사 대상 ‘기초단체매니페스토상’ 수상
상태바
수원시의회 김기정 의원, 대한민국 행복나눔 봉사 대상 ‘기초단체매니페스토상’ 수상
  • 권애리 기자
  • 승인 2018.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의회 김기정 의원(자유한국당, 영통2·3,태장동)이 대한민국행복나눔봉사대상 기초의회 부문의 기초단체 행복매니페스토상을 수상했다.

27일 서울 영등포구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시사연합신문 창간 10주년 기념행사로 열린 제5회 대한민국 행복나눔봉사대상 시상식에서 김기정 의원은 지역밀착형 생활정치 통해 지역주민의 행복과 편의를 증진하기 위해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시사연합신문사가 제정한 행복나눔봉사대상(명예대회장 이종걸 국회의원)은 사회 각 분야에서 대한민국의 위상 제고와 사회행복지수 발전에 공헌한 인물을 선정한다.

김 의원은 그동안 조례 발의, 시정질문, 연구단체 등을 통해 공동주택 관리 지원 조례, 기후변화 대책, 생활폐기물 처리시설 문제, 장기미집행 도시계획시설 문제, 공동주택 주거환경 등 주민생활과 밀접한 문제해결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기정 의원은 “주민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하여 애쓰다 보니 과분한 상을 받게 되었다. 시민들을 위하여 더욱 열심히 봉사하라는 뜻으로 알고 지역발전을 위하여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