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상상력과 함께 살아 움직이는 이미지극 ‘빛깔 있는 꿈’ 개최
상태바
따스한 상상력과 함께 살아 움직이는 이미지극 ‘빛깔 있는 꿈’ 개최
  • 오재빈 기자
  • 승인 2018.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대 가득히 천진난만한 동심과 따뜻한 가족의 사랑이 함께 하는 공연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오는 9월 6일(목)~7일(금) 오전 11시 ‘2018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으로 선정된 극단 사다리의 어린이 연극 <빛깔 있는 꿈>을 개최한다.

‘빛깔 있는 꿈’은 화가 이중섭의 그림 속 아이의 모습을 모티브로 출발한 작품으로 그림 속의 아이가 화가의 꿈속에서 나타나 서로의 그리움을 움직임으로 표현한다. 화가 이중섭의 삶과 그림이 배우들의 정교하고 감성 있는 몸짓으로 표현되고 인형의 정교한 움직임을 통한 감정표현은 생명력에 대한 무한 감동을 이끌어 낸다.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빛깔 있는 꿈’은 인형, 마임, 독특한 오브제 등을 활용한 다양한 이미지로 따스한 표정과 장난꾸러기의 아이의 모험과 사랑으로 관객들을 화가 이중섭의 그림 속으로 안내한다. 한국적인 정서와 색채를 배우들이 아이처럼 천진난만하게 뛰어놀며, 무대 위 잔잔한 감동으로 전달한다. 어린이들에게는 상상력과 창조성, 예술적 이해력을 북돋아주며 어른들에게는 동심의 추억과 가족 사랑을 선사할 예정이다.

극단 대표인 유홍영 연출자는 “이중섭의 그림을 보면서 끊임없이 움직이고 어디론가 계속 향하는, 꿈을 꾸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며 “움직임을 중심으로 떠오르는 그 이미지를 무대 언어로 표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