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8.8.22 수 09:38
> 뉴스 > 사회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행복한 백년가약 명 받았습니다”
육군 제51보병사단, 모범장병 합동결혼식
승인 2018.07.20 권오규 기자 kgetv@naver.com

육군 제51보병사단은 지난 19일, 사단 사령부 솔밭공원에서 모범간부 및 용사 4쌍의 부부를 위해 성대한 합동결혼식을 개최하였다.

   
▲ 육군 제51보병사단, 모범장병 합동결혼식

이날 합동결혼식은 신랑·신부의 부모와 친지 및 육군 제51보병사단장을 비롯한 부대 장병 등 300여 명의 하객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육군 제51보병사단 사령부 솔밭공원에서 진행된 ‘전승용사 합동결혼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합동결혼식의 주인공은 해안대대에서 선임분대장으로 임무수행 중인 선우정일 하사 부부와 상근예비역으로 복무 중인 손영주 병장 부부, 한재석 상병 부부, 송형석 일병 부부이다. 이들은 그 동안 혼인신고만 한 채 가정을 꾸려온 장병 중 행사 기획 단계에서 모범장병으로 선발된 인원이다.

이날 예식은 육군 제51보병사단장 김인건 소장의 주례와 전 SBS 아나운서 심소원씨의 사회로 진행되었고, 신랑·신부의 혼인서약과 성혼선언에 이어 군악대의 팡파레와 서울우리예술가곡협회의 아름다운 축가가 울려 퍼졌다.

   
 

이번 합동결혼식을 주관한 사단장 김인건 소장은 주례사를 통해 “전우들의 축복 속에서 결혼하는 것을 축하한다”며, “행복한 가정을 꾸려 임무수행에도 더 책임감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결혼식을 올린 선우정일 하사는 “군인이기 때문에 이렇게 멋지고 행복한 결혼식을 올릴 수 있었다”며, “평생 잊지 못할 큰 선물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결혼식을 마친 모범장병 부부 4쌍은 부대에서 미리 준비한 밀리토피아(위례)에서 하루 휴식 후 여행 전문 업체 센타투어와 구성건설에서 제공하는 3박4일 간의 달콤한 제주도 신혼여행을 떠난다.

사단 장병들은 모범장병 부부의 행복한 결혼식을 위해 예도 연습 및 웨딩 아치 설치, 꽃길 제작 등 전우애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가졌고, 행사 취지를 들은 여러 업체 및 개인들은 따뜻한 마음으로 모범장병들을 위해 협찬을 아끼지 않았다.

결혼식의 꽃인 사진, 드레스, 메이크업은 김동식스튜디오, 루케테웨딩, 이경화 토탈뷰티헤어에서 협찬했고, 멋진 결혼식을 위한 연출은 야외 결혼식 전문업체 오딩에서 힘을 보탰다.

그밖에 행위예술 작가 더양가위는 예식 중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부부의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한 결혼 선물은 월드 슈퍼모델 뷰티퀸 페이지는 부부의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한 결혼 선물을 지원했다.

권오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경기eTV뉴스(http://www.gge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본사: 수원시 장안구 장안로 275-1(정자동) / 영상제작국:수원시 장안구 팔달로 247번길 21(영화동)
용인지사 : 용인시 기흥구 상갈로 23번길 21-1
전화:031)242-6972 등록번호:경기아 00171 / 등록년월일 2008년 10월 23일 / 발행인 편집인 권오규 / 청소년 보호 책임자 오재빈
게재된 컨텐츠는 본사의 허락없이 무단 전재,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2008 경기eTV뉴스. All rights reserved. kgetv@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