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의 묘미를 마루홀에서 보세요
상태바
발레의 묘미를 마루홀에서 보세요
  • 편집부
  • 승인 2012.0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 재미있게 배우는 체험 프로그램 운영

용인시는 3월 17일(토) 오후 2시, 5시 2회에 걸쳐 문화예술원 마루홀에서 ‘발레 볼레’ 공연을 선보인다.

뉴욕시티발레단 창립자 조지 발란신의 제자이며 서울발레시어터의 초대 예술감독인 로이 토비아스의 사사를 받은 상임 안무가 제임스 전과 김인희 단장을 주축으로 국내 발레 대중화를 이끌어 가고 있는 실력파 민간 발레단인 ‘서울발레시어터’가 함께 하는 눈높이 발레 교육 공연으로 선보이며 발레 초급자도 쉽고 재미있게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 눈에 보는 발레 역사’는 물론 무용수 시연을 통한 ‘미니 의상 퍼레이드’, 클래식과 모던 발레의 영상 감상, 소녀들의 꿈인 토슈즈의 유래와 발레 마임 용어 이해 교육, 마임으로 보는 작품 등도 선보이게 된다. 또한 무용수의 발레 동작 시범, 관객 체험, 발레 관람 예절, 발레 공연 ‘하이라이트’ 등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마디로 발레를 위한, 발레에 의한, 발레 종합 선물세트와 같은 공연이라 할 수 있다.

작년 3월 펼쳐진 ‘이원국의 발레이야기’가 조기매진 되어 시민들이 발레에 대한 폭발적 수요에 부응하고자 마련된 이번 공연은 온 가족이 함께 알찬 주말을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교육적인 효과와 오락적인 면을 두루 갖춘 웰 메이드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보인다.

관람료 전석 1만원(다가구자녀 가정<i-Plus card 소지자> 20%,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50% 할인). 7세 이상 관람 가능. 전화예매(031-324-8994~5), 방문예매 여성회관 1층 매표소(평일 오전 9시~오후 5시 30분).

(문의 용인시 문화예술과 031-324-454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