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키친에서 배우는 핸드드립커피’ 특강 진행
상태바
‘오픈키친에서 배우는 핸드드립커피’ 특강 진행
  • 권오규 기자
  • 승인 2017.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생활문화센터 오픈키친 겨울정기특강

화성시문화재단 생활문화팀은 겨울시즌을 맞이하여 오는 11월 21일(화)부터 12월 19일(화)까지 매주 화요일 총 5회에 걸쳐 화성시생활문화센터에서 ‘오픈키친에서 배우는 핸드드립커피’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원두 고유의 향을 담은 핸드드립 커피의 매력을 이해하고 실습을 통해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기호식품으로 사랑받는 커피를 통해 이웃과 소통하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통로가 될 예정이다.

화성시생활문화센터는 매월 각기 다른 테마로 특강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오픈키친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행사는 화성시민에게 문화향수기회를 제공하고 생활문화센터의 공간소개와 더불어 어떤 활동이 진행되는지 소개하는 자리로도 활용된다.

화성시생활문화센터는 향남읍 소재 화성종합경기타운 내에 약 300평 규모로 조성되어 운영 중이다.

화성시생활문화센터는 오픈키친과 목공스튜디오를 메인테마로 하여 공간대여 및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 외에도 커뮤니티&카페, 세미나실 및 교육실을 갖추고 있으며 모든 공간은 화성시민에게 열려있어 자유로이 이용하고 활용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11월 15일부터이며 접수신청 및 자세한 내용확인은 화성시생활문화센터 홈페이지(www.living.hcf..or.kr)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