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오산상담소, 학교운영 관계자와 교육환경개선 간담회 개최
상태바
경기도의회 오산상담소, 학교운영 관계자와 교육환경개선 간담회 개최
  • 권오규 기자
  • 승인 2017.0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오산상담소에서 송영만 도의원(더민주, 오산1)은 6월 22일 오산지역 초등학교 관계자 및 학교운영위원장들을 대상으로 각 학교별 교육환경개선에 관한 현장 의견을 수렴하고자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종우 필봉초등학교장을 비롯해, 오산지역 초등학교 운영위원장(운산초, 성호초, 매홀초, 문시초, 화성초)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예체능 교육활동 확대, 학부모․교사의 역량강화를 위한 공간확보, 학생 안전 확보를 위한 우천로 정비, 방송실 및 과학실의 현대화, 학생들의 꿈과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예술공감터 마련, 학생들의 체력 향상과 문화예술 감수성 발현을 위한 건강계단 만들기 등 학교를 안전하고 쾌적하게 만들기 위한 다양한 제안들이 쏟아졌다.

송영만 의원은 “오산지역 학교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참석자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를 표하며 제시된 의견들을 토대로 학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관계기관과 적극 협의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는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을 수렴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주민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도정에 반영하며 생활불편 등 각종 민원사항 해결에 힘을 쏟고 있으며 경기도의회 상담소를 검색하면 가까운 상담소 위치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